top of page

온 오프라인 서비스

​사장님은 온라인마켓팅에 집중하시고 배송은 (주)경민실업에 맡기세요.

EXPLANATION

 

 

사장님 이제 판매에만 집중하셔야죠.

이제 온라인몰 포장·배송은 (주)경민실업에게 맡기세요.

온라인 판매 상품 포장이나 전화응대로 사무실 내 고객 응대가 힘들지 않으신가요?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보다 상품을 피킹하고 포장하는 직원들이 더 많은가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주)경민실업과 상의하세요.

많은 직원들이 처리해야 했던 상품 포장, 반품 확인, 재고관리 업무를 (주)경민실업이 모두 대행해 드립니다.

소규모 온라인창업의 경우 대부분 소규모창업이 주를 이루는 상황에서 적은 인력으로 다양한 업무(상품기획 상품페이지제작 온라인상품등록 온라인 마케팅 상품광고 제품 입고포장 배송 재고관리 택배비 협의등)온라인 사업체를 운영하기위하여 많은 과정과 많은 여러가지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상품군에 따라 온라인판매에 대한 마케팅방식이 다르기는 하나 단일상품과 옵션상품에 따라 그에 따른 장점과 단점이 존재하며 예를 들어 단일상품의 경우 관리적인 측면에서 상당한 장점이 있으나 판매부분에서는 단점으로 작용하여 매출을 위해 행사나 이벤트를 진행하려면 판매가에 대해 할인율을 적용해 행사가격을 지속적으로 낮춘다면 마진을 깍는 악순환이 거듭되게 된다.

일부 판매자들은 마케팅측면에서 기존가격을 상향조정하고 할인율을 높여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는 마케팅을 하기도 하는 데 가격을 올리면 그만큼 온라인 마켓수수료도 오르기 때문에 이러한 마켓팅방법으로는 매출을 올리는 데에는 한계가 있다. 

다품종 옵션상품의 경우 판매측면에서 구매자가 페이지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실구매를 이어질 확율을 높여줘 장점인 측면이 있지만 관리적인 측면에서는 단점으로 인기상품과 비인기상품으로 나뉘어 재고관리나 배송관련하여 효율이나 시간 인력의 낭비가 생기게 됩니다.

온라인판매에 있어 광고가 매출로 직결되는 기준이라면 광고비,물류관리비, 배송비를 최대한 줄이는 것이 온라인판매의 성패를 판가름할 기준이 된다고 보면 크게 틀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전략적인 접근과 시간을 두고 마케팅전략을 진행하는 것이 투자비용대비 효과를 증대하기 이상적인 방법이긴하나 현실에서는 모든시간을 오롯이 마켓팅에 투자할 시간적여유가 많이 없기도 하거니와 배송을 함께 진행하다보면 마켓팅을 진행할 시간은 그만큼 적어지게 되고 기본적인 고객응대와 입찰방식의 기본적인광고만을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나 이제 막시작한 온라인업체라면 한건이라도 더 배송을 진행해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야 하는 절박함이 있기에 한건두건씩 시간관계없이 배송마감시간까지 배송포장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는 데 이런사례가 비효율적인 쇼핑몰운영이 되는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이러한 비효율적운영에 마켓팅에 상품개발 고객상담에만 집중하기 위해  물류서비스를 찾으시고 상담문의를 많이 하십니다.

PROCESSOR

01_1.png
상품등록
01_2.png
주문수집
송장발행
typ.png
피킹/포장
01_5.png
​물류배송
01_1.png
​전산처리
01_4.png
재고관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