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온라인 마케팅 투자없이 효율이 있을 까?

광고비가 전혀들어가지 않은 순수한?홍보 마켓팅진행 사이트 현재 진행하고 있는 경민실업 홍보 및 마케팅 사이트 1,홈페이지 https://www.kmlogistics.co.kr/

당사관련정보가 필요하거나 당사 물류관련 종사자들이 다수의 접속자들이며 실직적인 문의건은 1건~2건 정도가 홈페이지를 통해 유입되고 있다. 주요 문의제품은 냉동제품,유리류제품,생수,화장품등 일반적으로 보관취급이 까다롭거나 포장에 신경을 써야하는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광고비를 사용하지 않고 광고를 진행했을 때의 장점 - 광고비절약 - 화주가 직접 검색하여 찾아 들어오기에 계약확율이 높다. 계약비율 5:5 광고비를 사용하지 않고 광고를 진행했을 때의 단점 - 시간투자대비 효과가 미미하다. - 다양한 고객접근이 어렵다. - 커뮤니티 활성화(문의,댓글,후기등)구축 기간이 길어진다. 사이트광고 비용은 주로 키워드광고로써 CPC(Cost Per Click)한개의 IP 에서 한번 클릭으로 과금 이루어 진다. CPC금액은 실시간 경매로 이루어지며 가장높은 금액을 제시하는 업체부터 5위까지가 상위에 노출이 가능하며 경쟁율이 높을 수록 기하급수적으로 과금이 올라간다. 대표적인 광고사이트 - 네이버광고센터 - 구글애드 네이버나 구글애드 같은 경우 신규등록업체에 광고비 10만원권을 지원한다. 지원비용으로 광고를 진행해 보자 얼마나 광고비가 들어가는 지 확인이 가능하다.


조회수 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